지속가능경영 소개

사업 경쟁력 확보가 지속가능경영의 기본입니다.


이해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LG이노텍에 보내주시는 애정과 격려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2020년은 LG이노텍이 창립 50주년을 맞는 의미 있는 해이자, 새로운 50년을 시작하는 원년입니다. 미래의 여정에 나서는 LG이노텍이 지속 가능하기 위해서는 사업성과를 지속 창출함과 동시에, 사회 구성원으로서 규모에 걸맞은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업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겠습니다.
현재 우리를 둘러싼 사업환경은 녹록치 않습니다. 미중 무역분쟁, 그리고 코로나19 여파로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이 매우 커진 상황입니다. 이에 LG이노텍은 사업구조를 고도화하고 수익 중심으로 사업을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주력 사업은 지속적으로 차별화 기술과 일등 품질, 일등 생산성으로 시장 지위를 더욱 견고히 하고, R&D 혁신을 통하여 부가가치가 높은 신규 사업을 지속 발굴해가겠습니다. 또한 Digital transformation(DX)에 기반한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고객가치를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사회적 책임을 더욱 충실히 이행하겠습니다.
최근 기업경영의 목적이 주주이익 극대화를 넘어서 고객, 구성원 등 이해관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패러다임이 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LG이노텍은 ‘고객, 구성원, 주주, 협력회사, 지역사회’를 핵심 이해관계자로 설정하여, 고객에게는 한 발 앞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구성원에게는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게 하며, 주주가치 극대화를 위하여 투명한 경영활동을 통해 건전한 수익을 지속 창출하겠습니다. 아울러 협력회사와는 공정한 거래와 육성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지역사회와는 사회공헌활동 및 상호협력을 통해 공존해 나가고자 합니다.


사랑받는 LG이노텍이 되겠습니다.
LG이노텍이 50년 간 지속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이해관계자 여러분의 인정과 사랑 덕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해관계자 분들과 적극 소통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대표이사 사장 정 철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