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최고를 향한 열정으로 고객가치 창출에 앞장 섭니다.

협력사에 실전 경영노하우 제공

2015. 03. 20.

LG이노텍(대표 이웅범)이 협력사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실질적으로 도움 될 경영노하우를 공유했다.

이 회사는 19일 경기도 안산시 R&D캠퍼스에서 협력사 임직원 100여명을 초청해 R&D, 경영, 경제, 혁신, 환경안전, 정도경영 등 분야별 최신 동향과 대응 노하우를 공유하는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LG이노텍은 올해 교육 참가 대상을 2차 협력사까지 확대했다. 참가자가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증가했다.

특히 이 회사는 교육 과정을 협력사 의견 수렴 후 선정함으로써 기술부터 경영, 환경 분야까지 실질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협력사 임직원들은 사물인터넷(IoT) 동향, 온실가스 배출권 거래제와 기업의 대응방향, FTA 이해와 활용, 수율 혁신을 통한 수익구조 강화 등 경영활동과 직결된 강의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LG이노텍은 지난 1월 170여개 협력사와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하고 동반 시장선도를 위한 상생 활동을 대폭 강화한 바 있다. 동반 시장선도는 협력사와 함께 각 분야에서 시장선도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협력을 한층 강화해 나가자는 의미다.

회사 관계자는 “협력사의 글로벌 경쟁력 향상을 위해 금융, 기술 교육 등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실질적 상생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설명]

LG이노텍이 19일 경기도 안산시 R&D캠퍼스에서 협력사 임직원 100여명을 초청해 R&D, 경영, 혁신, 환경안전 등 분야별 최신 동향과 대응 노하우를 공유하는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